겨울학교 참가 유의사항

게시일: 2023-01-11


코로나 방역 지침

  1. 등록시 신속항원검사 음성확인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검사유효기간은 1월28일(토) 오전이후 검사분만 인정. (1월28일 이전 검사결과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자가검사키트 결과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FAQ 페이지를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음성확인서 지침 자세히 보기
  2. 겨울학교 기간 발열 또는 코로나 유사증상 발생시 필히 겨울학교 조직위에 통보후 방역당국의 지침을 따르도록 함.
  3. 방역 지침 변경으로 인해 겨울학교 당일 1월 30일부터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 됩니다. 하지만 겨울 학교에서는 안전을 위하여 마스크 착용을 원칙으로 하되 개인적으로 필요한 경우 마스크 벗는 것을 허용합니다.

 

유니스트 생활관 유의사항

  1. 개인 세면도구(비누, 샴푸, 세안제, 바디워시, 등) 및 수건 등 필히 지참.
  2. 반입금지 물품 : 난방기구, 취사기구, 다리미, 향초, 술 등.
  3. 캠퍼스 내에서는 음주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생활관에서 음주 적발시 퇴실 조치될 수 있음.
  4. 이성방 출입금지. 남녀간 방 이동이 금지되며, 적발시 퇴실 조치 될 수 있음.
  5. 자세한 유의사항은 유니스트 생활관 홈페이지(https://dorm.unist.ac.kr/sub/020100) 참조.

 

유니스트 생활관 인터넷 사용시 유의점

  1. 생활관내 wifi 없음. 단, 랜선 지참시 각 실에서 유선 연결하여 인터넷 사용 가능.
  2. 개인 wifi 공유기 지참시 각실 랜선 연결을 통해 사용 가능.

 

셔틀버스

주최측의 사정에 의해 공지된 임시버스편(KTX 울산역<->울산과학기술원)은 취소되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오시는 길을 꼭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오시는 길 확인하기


메뉴로 돌아가기